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U C50 제품후기

by ®★&$%$ 2020. 11. 27.
반응형

 

오늘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은 네스프레소 U C50 제품후기를 하려고 합니다.

저는 커피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사무실에서도 커피를 즐겨마시지만, 쉬는 날 집에서도 작업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커피를 달고 삽니다.

매번 커피를 타마시는게 귀찮아서 이번에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의 모델명은 네스프레소 U C50입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U C50 제품은 출시된지 꽤 오래된 제품입니다만,

제가 이 모델을 구매한 이유는 명절에 큰외삼촌댁에 가면 식사 후 커피를 마시는데, 삼촌이 이 모델을 사용하시더라구요

굉장히 간편하고 커피맛도 좋아 제 마음을 사로잡은 녀석입니다.

 

그럼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U C50 제품후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U C50 개봉했을 때 모습입니다.

구성품으로는 커피머신 본체와 네스프레소 캡슐, 사용설명서, 재활용봉투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U C50 색상은 화이트,블랙으로 굉장히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색상입니다.

 

 

네스프레소 캡슐상자 모습입니다.

상자의 색상 역시 커피와 어울리는 블랙색상으로 디자인되어 있고 옆면은 캡슐 디자인이 함께 그려져 있습니다.

 

 

캡슐 제품상자를 열어 꺼냈을 때 모습이에요

종류별로 네스프레소 캡슐이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습니다.

 

 

이건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책자인데요

대충 내용은 네스프레소 캡슐을 몇 백개씩 구매하면 캡슐을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를 구매할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이미 캡슐보관 케이스는 따로 구매했기 때문에 케이스는 아래 내용에 포함하도록 하겠습니다.

 

222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재활용 봉투인데요

아무래도 캡슐을 그냥 버리기보단 재활용 하도록 따로 봉투를 증정합니다.

캡슐을 담기엔 용량이 꽤 큰 봉투라 채우는데 꽤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쓰레기통에 막 담는 것보단 빈 캡슐은 봉투에 넣으면 분리수거 하긴 편할 것 같습니다.

 

 

이 상자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정품등록 후 주문할 수 있는 웰컴오퍼 입니다.

이 상자가 바로 위에 말씀드린 책자에 있는 내용의 케이스입니다.

베스트셀러 150팩을 구매하면 150개가 들어있는 네스프레소 캡슐과 함께 뷰 큐브를 함께 줍니다.

이왕 구매하는 거 넉넉하게 캡슐을 구매해서 오랫동안 마시고 싶어 베스트셀러 150팩으로 주문 하였습니다.

 

 

네스프레소 베스트셀러 150팩의 모습입니다.

가격은 93,300원이라 개당 가격으로 치면 캡슐 하나 당 622원 정도 되는 가격입니다.

카페에서 사먹는 것보단 훨씬 절감되는 비용이라 가격은 나쁘지 않은 편 입니다.

그리고 함께 딸려오는 뷰 큐브. 별거 없어보이지만, 커피머신 옆에 캡슐 보관용으로 두면 인테리어 효과도 나고 좋습니다.

 

제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U C50 모델을 선택한 이유는 두 가지 입니다.

간편하고,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는 것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U C50는 가로폭은 좁고 높이가 높기 때문에 작은 공간에 배치하기 정말 좋습니다.

무엇보다 머신 뒤에 있는 물통이 회전이 가능해서 공간활용이 뛰어나다는 점입니다.

또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상단에 캡슐을 넣고 닫아주기만 하면 커피를 알아서 내려주는 자동시스템도 굉장히 간편합니다.

상단 뒷쪽엔 물조절 버튼이 있어 내가 원하는 취향대로 커피맛을 조절할 수 있어 커피머신을 다룰줄 모르는 초보자들도 간편하게 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네스프레소 캡슐은 취향에 따라 이렇게 배치하면 됩니다.

별도의 유리병에 넣어 보관을 하셔도 되고, 저 처럼 베스트셀러 150팩을 구매하신 분들은 뷰 큐브에 보관하셔도 되고, 그냥 캡슐 제품박스를 꺼내 포장된 그대로 진열해도 상관없습니다.

사용자의 취향 및 편의에 따라 꾸며주면 완성이죠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U C50으로 커피를 내려보았습니다.

캡슐마다 맛은 다 다릅니다.

예전에는 아메리카노를 마실 때 샷을 추가해서 마셨는데 요즘은 좀 연하게 마시다보니 저한테는 좀 진한 커피들도 있습니다.

이건 물 양을 조절해서 충분히 제 입맛대로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라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U C50의 가격도 비싼편은 아니라서 가성비로는 훌륭합니다.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네스프레소 U C50 한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U C50의 제품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