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링티 효과 링티 부작용 후기

by ®★&$%$ 2020. 11. 15.
반응형

 

요즘 잦은 야근으로 몸의 피로함을 자주 느낄 때가 많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원하지 않게 휴무를 갖거나, 심한 경우 직장이 문을 닫는 안좋은 상황까지 가는 분들도 계신데, 전 다행이라고 봐야할지 코로나로 업무가 증가하여 일이 2배로 늘었죠.

월급은 그대로인데 업무는 늘어나서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애매한 상황이지만, 그래도 일거리가 있다는거에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된 업무로 피로가 쌓이니 참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좀 건강식품의 힘을 빌려볼까 라는 생각으로 알아보다가 링티 를 알게되었습니다.

 

 

링티는 군의관이 개발한 음료 라고 하는데, 민간 의사가 아닌 군인 신분의 의사라..

뭔가 신선했습니다.

특전사 군의관이 만든 음료라는데, 고된 훈련을 임하는 특전사의 체력을 보충하기 위해 만든 음료라 홍보하니 효과가 있던 없던 일단 너무 궁금하더군요.

링티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마실 수 있고, 수분을 충전 할 수 있는 제품이라 해서 일단 구매해보았습니다.

 

제가 구매하기 전 알아본 링티 효과는 높은 흡수율로 신속하게 체내의 수분을 보충을 한다는 점이었습니다.

우리 몸안의 수분은 70%로 되어있습니다.

그만큼 수분이 중요하다는 얘기죠.

몸 안의 수분이 부족할 경우, 피로감이 쌓이고, 현기증을 느끼며, 소화가 잘안되고, 변비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몸에서 냄새가 나며, 체온이 올라가고, 얼굴에 홍조가 생기고, 우울감, 불면증, 관절통, 집중력 장애, 복부비만, 혈액이 끈끈해지는 등 여러가지 증상이 나타납니다.

링티 효과는 우리 몸의 수분을 보충하여 수분이 부족 할 때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을 예방하는 음료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물을 마시거나, 음료를 마시면 되지 않나? 라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맞습니다. 수분이 부족하면 음료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면 됩니다.

그러나, 우리 몸의 흡수력도 중요합니다.

물을 마셔도 흡수되지 못한 수분은 소변을 통해 배출되기 때문에, 물을 자주 마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링티 효과 에서는 함유되어 있는 성분을 통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같은 양의 수분을 마셔도 좀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몸 안의 수분을 보충해준다고 합니다.

 

 

링티는 식염포도당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병원에 가면 수액을 맞는데, 수액은 우리 몸의 수분과 비슷한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에 수액을 주입하면 마시는 것보다 빠르게 수분 보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분이 부족하다고 매번 병원 가서 수액을 맞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죠

링티는 수액과 같은 성분으로 되어있어 섭취하여도 빠른 흡수를 도와줍니다.

 

링티 효능은 운동으로 인한 땀으로 수분이 손실되어 나타나는 갈증, 나트륨 고갈로 인해 수분이 보충이 필요할 때 전해질을 보충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포장은 커피믹스와 같은 포로 되어있어 휴대성도 간편하고, 당이 떨어지거나, 갈증이 날 때 하나씩 타서 마시면 굉장히 편리하더라구요

물에 탔을때 포카리스웨트 처럼 뽀얀 물이 되지만, 포카리스웨트 맛과는 다릅니다.

맛은 복숭아 맛과 레몬 맛 두가지로 나뉘는데 저는 레몬 맛이 좀 더 맛있었습니다.

 

 

링티 부작용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링티 부작용은 일단 없다고 소개 합니다.

그러나 광고만 보고 믿을 수 없듯이, 링티 부작용 현상이 나타나는지 솔직하게 말씀드리기 위해 좀 시간을 두고 포스팅을 작성하였는데, 링티 부작용은 딱히 못느꼈습니다.

 

저같은 경우엔 하루에 1포씩 마시다보니 아마 링티 부작용이 나타나진 않은 것 같습니다.

과다하게 마시지만 않는다면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이건 당연한 얘기죠

우리 몸에 중요한 물도 과다하게 마실 경우 신장에 무리가 가기 때문에 뭐든 적당량이 가장 중요합니다.

과다하게 섭취만 하지 않는다면 부작용이 일어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다만, 저는 알러지라면 알러지성 비염말고는 식품에 관련된 알러지는 없는 체질인데, 알러지가 있는 분들이라면 링티에 들어있는 성분표를 보고 난 다음 드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제 기준에서 링티 효과를 말씀드리자면, 그냥 하루에 1포씩 음료 마시듯 마시다보니 확실히 몸의 수분이 보충이 되는 기분은 듭니다.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평소에 물 마시는 것과, 갈증 시 물 마실 때와 목넘김이 다른 것 처럼 몸에서 수분을 요구할 때 물을 마시면 개운한 것 처럼 평소에 링티를 타서 마시면 조금 지나서 개운해지는 기분이 드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근데 이건 기분 탓 일수도 있습니다만, 링티 효과가 그러하니 그냥 효과가 있는가보다 라고 생각합니다.

워낙 제가 둔해서요..

링티를 마신다고 에너지 상승이 되거나 그러진 않는데, 그냥 수분을 한번 씩 채워준다는 기분으로 마십니다.

링티 효과와 링티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업무량이 많은 분, 잦은 회식으로 과음을 하시거나, 운동을 하시거나, 평소에도 땀을 많이 흘리시는 분들이 드시기엔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먹는 재미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구매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럼 링티 효과 링티 부작용 에 대한 링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